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 게시판 입니다.

‘흰목이버섯’ 네이버 실검 1위 등극.. ‘지투셀 흰목이버섯 미스트’ 품절

G2CELL (ip:)

▲'2019 뷰티퀸코리아 선발제전' 수상자 전유경(선)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독특한 향기와 맛을 지닌 버섯은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애용되는 식품으로 우리의 식탁에 오르고 있다.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인 버섯은 식이섬유, 비타민, 철, 아연 등 무기질이 풍부한

건강식품으로 면역기능 향상과 혈압 조절 작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처럼 버섯의 다양한 효능이 널리 알려지며 근래 버섯을 이용한 화장품도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잇다. 최근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서 1위를 차지한 흰목이버섯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흰목이버섯은 식용으로는 비타민D와 칼슘이 풍부해 뼈 건강에 좋고 또한 식이섬유가 많아 만성변기 및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화장품 원료로 피부노화 및 미백, 보습에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흰목이버섯 조성물 특허화 DNA검사를 바탕으로 화장품을 추천하는 시스템을 지닌 제노힐의 마케팅 담당팀장은 "네이버 실검에서 흰목이 버섯이 1위에 오르며 화장품 매출이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노힐 측에 따르면 특히 주력제품인 지투셀(G2CELL) 얼티메이트 리바이벌 드로 미스트(일명 흰목이버섯 미스트)의 경우 전월 대비 5배 이상 팔려 재고가 조기에 소진됐다. 이제 고객사와 고객들이게 양해를 구하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인 가운데, 흰목이버섯 미스트는 긴급 생산을 통해 5월말부터 정상적인 수급이 가능하다.


한편 제노힐은 지난달 지투셀 브랜드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주관하는 서울어워드의 혁신브랜드로 선정되며 고객들에게 신뢰할 만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할 수 있는 공식적인 인정을 받았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맨위로
맨아래로
오늘본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이전 제품
다음 제품